The Titleist Story

The Titleist Story

홀 컵을 비켜간 골프볼에서 받은 영감이 골프 역사상 가장 중요한 하나의 골프 장비를 만들기 내기까지의 이야기.

History

History

1932년 일요일, 열정적인 아마추어 골퍼이자 고무를 가공하는 아쿠쉬네트 프로세스 컴퍼니의 설립자인 필 영(Phil Young)의 완벽한 퍼팅이 홀 컵을 비켜간 시점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본인의 실수가 아닌 골프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 필 영은 함께 라운드 중이었던 의사 친구와 함께 친구의 병원으로 달려가 자신의 골프볼을 X-ray로 찍어보고 골프볼에서 치명적인 결함을 발견하게 됩니다. 당시 X-ray로 확인한 대부분의 골프볼 코어의 크기가 일정하지 않았고 그 위치도 제 각각이어서 제대로 구르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는 골프볼 결함의 발견과 동시에, MIT 동문이자 고무 전문가인 열정적인 골퍼 프레드 보머(Fred Bommer)를 초빙하여 아쿠쉬네트 내에 골프 담당 사업부(Acushnet Golf Division)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세계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퍼포먼스, 그리고 일관성을 갖춘 골프볼을 개발하기로 합니다.

필 영과 프레드 보머는 3년간 제품개발에 매진했고, 그 결과 1935년에 완성된 첫 타이틀리스트골프볼을 골프 클럽 전문가와 골퍼들에게 역사상 최고의 볼로 자신 있게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이 때필 영이 골프볼 생산과정에서 얻은 깨달음으로 오늘날까지도 모든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은 X-ray 검수 과정을 거쳐 생산하게 됩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기

그들은 세계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퍼포먼스, 그리고 일관성을 갖춘 골프볼을 개발하기로 합니다.

Research & Development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연구 개발팀은 끊임없는 개선과 혁신을 추구하는 화학자, 물리학자, 수학자, 컴퓨터공학자, 엔지니어, 그리고 테크니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에는 PGA 프로페셔널과 잔디를 관리하는 기술진도 있습니다이들의 노력을 통해, 타이틀리스트는 업계에서 가장 방대한 골프볼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무려 1,000여개에 달합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기

Manufacturing

Manufacturing

80여년 동안, 타이틀리스트의 모든 골프볼은 미국 메사추세츠 주의 뉴 베드포드 지역에서 생산이 되어 왔습니다. 이 기간을 통해, 타이틀리스트는 골퍼들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합하기 다양한 골프볼들을 생산하면서, 골프볼 디자인 및 생산 프로세스에 있어 업계 최고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더 나은 프로세스가 품질과 퍼포먼스에 있어 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타이틀리스트의 긴 역사에 있어 변하지 않는 믿음이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과 퍼포먼스 및 품질의 우수성을 추구하는 끊임없는 노력은 타이틀리스트가 가진 전통의 가장 중요한 핵심가치 중 하나입니다.

Making one million

타이틀리스트의 골프볼은 생산단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까다로운 기준을 모두 통과해야 합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자체 생산 공정과 독점적인 제작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항상 골퍼 여러분께 최고 퍼포먼스의 골프볼을 제공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기

지속적인 개선과 퍼포먼스 및 품질의 우수성을 추구하는 끊임없는 노력은 타이틀리스트가 가진 전통의 가장 중요한 핵심가치 중 하나입니다.

Product Testing & Validation

타이틀리스트의 로고가 새겨지고 실제 사용되기 전에 모든 제품은 반드시최고임이 증명되어야 합니다. 장비 및 골퍼를 통한 광범위한 테스트는 신제품 개발의 마지막 단계이며, 새로운 제품이 정확한 퍼포먼스 요구치와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해줍니다. 타이틀리스트의 신제품은 반드시 실제의 퍼포먼스 요건을 충족시킬 때에만 출시를 합니다. 제품 테스트와 인증 과정은 타이틀리스트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인정하기 휘해 필요합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최신 제품 정보, 투어 소식과오직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에게만제공해드리는 특별한 혜택과 정보를전해드립니다!

닫기
팀 타이틀리스트 뉴스레터구독신청이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