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대리점은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가까운 타이틀리스트 (아쿠쉬네트 코리아) 공식 대리점은 타이틀리스트 (www.titleist.co.kr ) 홈페이지 대리점 안내 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02-3014-3800 (내선 2번)으로 문의 하시면 친절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 타이틀리스트 (아쿠쉬네트 코리아) 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또는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입 할 수 있습니까?
직접 판매 혹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 하지 않으며, 대리점 안내에서만 정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정품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럽의 호젤에 각인된 7자리 제품 번호를 클럽 정품 인증/등록 페이지를 통해 등록하여 정품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클럽 샤프트에 홀로그램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은 스티커의 제품 번호를 입력하셔야 정품 인증 및 등록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커스텀 오더 (CUSTOM ORDER) 란 무엇이며, 어떻게 주문 할 수 있나요?
고객이 원하는 spec.으로 클럽을 주문 제작 하는 것을 말하며, 국내 조립 센터에서 제작됩니다. 주문은 타이틀리스트 (아쿠쉬네트 코리아) 대리점 안내을 통해서 가능 합니다.
● 진행 기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평균 3~5일 정도 소요되며, 제작 과정 및 재고상태에 따라 기간은 연장 될 수 있고, 비용은 샤프트 및 기타 부품의 선택사양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아이언을 분실하였습니다. 낱개 아이언 주문이 가능한가요?
현재 판매중인 제품에 한하여 낱개 아이언 CUSTOM ORDER가 가능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아쿠쉬네트코리아) 대리점 안내을 통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 구형모델도 CUSTOM ORDER 가능 한가요?
생산이 중단 되어 불가능 합니다.
● 무상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출고일로 부터 2년 또는 구매일로 부터 1년중 보증기간이 길게 남아 있는 기간을 적용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을 적용 받고자 하실 경우 신용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 확인이 필요합니다.
● AS 접수는 어떻게 하며, AS 소요시간 및 AS센터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구입처(타이틀리스트 대리점 안내)을 통해 접수가능하며,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하여 4~5일 소요 되고, 클럽 상태 및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은 연장 될 수 있습니다.
클럽 및 용품 AS 센터주소 :
클럽 A/S
- 전화 : 02-3014-3800 (내선 1번)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봉리 617-1, 아쿠쉬네트 코리아 클럽 A/S팀
용품 A/S
- 전화 : 02-3014-3800 (내선1번후 2번)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51, 아쿠쉬네트 코리아 용품 Warranty & Repair 팀
●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며, 직접 방문 하여 AS를 받을 수 있나요?
업무시간은 평일(월~금요일) 오전 09시~오후4시 (오후12 ~ 오후 1시 점심시간)까지 이며, A/S 센터 직접 방문과 당일 A/S는 불가함을 양해바랍니다.
● 국외에서 구입한 제품 혹은 정품확인 스티커가 없을 경우 AS가능 한가요?
AS는 가능 합니다만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스티커는 있으나 판별이 불가능 하거나 또는 분실한 경우 모두 유상처리 되며, 스티커에 훼손의 우려가 있을 시 AS를 통해 재 부착 가능 합니다.
● 모조품이나 개인적으로 피팅을 한 제품은 AS 가능 한가요?
모조품은 품질보증 해당 사항이 아니므로 AS 불가합니다. 개인적인 피팅을 한 경우 에는 본래 상태로 재조립하여 접수 할 경우에만 AS품질보증 규정에 따른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클럽 커버 등 기타 소모품은 AS 구매 가능 한가요?
모든 소모품은 타이틀리스트 대리점 안내에서 만 판매 가능 합니다.
● 타이틀리스트 악세서리에 이상이 있습니다, AS 가능 한가요?
예, 가능 합니다.
단, 정품이 확인 되어야 하며, 구매하신 아쿠쉬네트 대리점 안내 을 통해 AS접수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
1. A/S시에는 반드시 클럽전체(헤드 와 샤프트)를 모두 보내주셔야만 A/S가 가능합니다. 헤드와 샤프트를 분리 하여 사용 하셨어도 본래 상태로 재조립하여 접수 할 경우에만 AS품질보증 규정에 따른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샤프트에 정품 스티커 내용과 제품이 일치 하지 않을 경우 반송 혹은 유상 A/S 진행 됩니다.
2.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으며, 클럽부품 교체 시 원자재는 반드시 반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