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타이틀리스트는 최근 세계 최고의 골퍼 중 한 명인 저스틴 토마스의 골프볼 테스트 세션을 따라가 봤습니다. 저스틴 토마스의 홈 코스인 플로리다주 주피터의 베어스 클럽(The Bear's Club)에서 새로운 2019 Pro V1과 Pro V1x골프볼을 어떻게 테스트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사람들은 제가 미쳤다고 할 겁니다. 의사들은 이미 그렇게 말했고요." 2016년 겨울, 모건 호프먼은 난치병의 일종인 안면견갑상완형 근이영양증(Facioscapulohumeral muscular dystrophy, FSHMD) 진단을 받았습니다. 현재도 모건 호프먼은 FSHMD와 싸우며, 자신의 골프에 대한 꿈을 달성하기 위해 PGA 투어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자신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있는 두 가지가 있어요. 바로 태도와 노력이죠. 매일 이 두가지에 저금을 하듯이 꼬박꼬박 최선을 다해 투자하세요." 스콧과 함께하는 연습 라운드를 통해 PGA 투어 통산 3회 우승을 기록한 선수가 29세의 나이에 찾아온 병마와 싸우며 어떻게 건강과 체력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는지 들어보세요.
타이틀리스트가 LPGA 투어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골프볼인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팀 타이틀리스트에서는 전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낮은 타수를 기록하기 위해 어떻게 골프볼을 활용하고 있고, 어떻게 매일 골프를 향한 열정을 증명(#ProvingIt)하고 있는지 물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