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맞는 골프볼을 선택하세요

Golf Ball Fitting

가장 맞는 골프볼을 선택하세요


타이틀리스트의 골프볼 피팅

타이틀리스트는 전세계 최고 레벨의 골퍼에서부터 일반 아마추어 골퍼까지 모든 레벨의 골퍼들에게 최적의 골프볼을 찾기 위해 이미 투어에서 증명된 "Green-to-Tee" 피팅 방법을 사용합니다. 타이틀리스트의 모든 골프볼은 뛰어난 롱게임 비거리를 제공하도록 설계 및 생산되었기 때문에, 골프볼 피팅시에는 그린 주변에서 시작하여 티박스로 이동하며 진행합니다.
샷 분석 및 골프볼 선택

샷 분석 및 골프볼 선택

타이틀리스트의 골프볼 피팅은 퍼포먼스와 개인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진행됩니다. 이를 위해 골프볼 피팅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주변의 골프 프로에게 문의, 또는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의 골프볼 피팅 선택 가이드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볼이야말로 모든 샷에 쓰이는 단 하나의 장비입니다.

Green-to-tee 방식의 코스에서의 평가

Green-to-tee 방식의 코스에서의 평가

코스에서의 평가 타이틀리스트의 "Green-to-Tee" 방식 골프볼 피팅에서는 모든 샷에 대한 평가가 포함되지만, 특히 그린을 향한 어프로치샷에 더욱 중점을 맞춰 피팅을 진행합니다. 이어프로치 샷 한 라운드를 통해 가장 많이 하기 때문이며, 이러한 샷들에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골프볼이야 말로 더 낮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선택한 골프볼로 플레이하기

선택한 골프볼로 플레이하기

플레이하기 이제 최적의 골프볼로 플레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골프볼이 여러분의 게임에 가장 적합하다는 믿음을 가지고 한가지 모델의 골프볼로 플레이 하세요. 모든 라운드, 모든 샷에서 같은 모델의 골프볼을 사용함으로써, 퍼포먼스의 차이를 없앨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감과 일관성이 향상된다면, 궁극적으로는 여러분이 더 낮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자신의 게임에 맞는 골프볼 찾기

여러분의 게임에 맞는 최적의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하는 것이 더 일관된 게임과 낮은 스크어를 기록하기 위한 지름길입니다.

피팅 브로셔 확인 골프샵 찾기

어프로치샷, 피치샷, 칩샷에서의 퍼포먼스

어프로치샷, 피치샷, 칩샷에서의 퍼포먼스

드라이버 비거리가 골퍼에게 중요한 요소이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라운드 당 14번만 드라이버샷을 하게 되며, 드라이버 샷에서 단지 몇 야드를 더 멀리 보낸다는 것이 경기 자체를 바꿀만큼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어프로치샷, 피치샷, 칩샷과 같은 스코어링 샷에서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골프볼을 선택하는 것이 골퍼에게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모든 샷에서 스핀이 발생됩니다

모든 샷에서 스핀이 발생됩니다

드라이버와 같은 롱게임 샷의 경우, 더 길고 방향성 좋은 샷을 위해서는 낮은 스핀향이 도움이 됩니다. 드라이버샷의 경우, 타이틀리스트의 모든 골프볼은 낮은 스핀량을 제공하며, 실제 테스트시에도 모델간 스핀량 차이는 500 RPM 이하입니다.

스코어링 샷의 경우에는, 컨트롤 향상을 위한 더 많은 스핀량이 필요합니다. 숏게임에서 스핀량이 많은 골프볼을 사용함으로써, 홀에 더 가깝게 공을 붙일 수 있고, 궁극적으로는 더 낮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게 됩니다. 숏게임샷의 경우, 경기에 영향을 미칠만큼 모델별로 스핀량 차이가 커집니다. 테스트 결과에 의하면 Pro V1과 Pro V1x가 모든 골퍼들에게 가장 뛰어난 스핀량을 제공하며, 골프볼 모델별로 1500 RPM 이상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

골프볼 피팅 토론방

당신에게 맞는 최고의 골프볼을 찾기 위한 골프 볼 피팅에 대한 의견들을 공유하세요.

토론 참여하기

핀에 최대한 가깝게 붙이기

핀에 최대한 가깝게 붙이기

스코어를 줄이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퍼팅 성공률을 높이는 것 입니다. 숏게임에 있어 더 많은 스핀량과 향상된 퍼포먼스를 통해, 목표에 최대한 가깝게 붙여서 더 짧은 퍼팅 거리를 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12 피트 퍼팅의 경우, 투어 선수들의 평균이 30% 정도인데 비해, 아마추어 골퍼의 성공률은 15%에 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마추어 골퍼들도 6피트 이내에서는 40%, 3피트 이내에서는 75%의 성공률을 보입니다. 이는 짧은 거리의 퍼팅 성공률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Understanding Swing Speed

같은 플레이어. 다른 종류의 샷. 서로 다른 스윙스피드

많은 골퍼들이 드라이버 스윙 스피드를 기준으로 골프볼 피팅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옳지 않습니다. 실제로 골퍼들은 라운드마다 여러 종류의 샷을 하기 위해 다양한 스윙 스피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골프볼은 다양한 스윙 스피드는 물론 여러 종류의 샷, 그리고 모든 클럽에 적합해야 합니다.

컴프레션의 역할

어떤 골퍼들은 자신들이 Pro V1 혹은 Pro V1x를 충분히 압축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적합하지 않은 볼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컴프레션은 골프볼에 있어 상대적인 단단함의 차이일 뿐이며,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호하는 골퍼들은 낮은 컴프레션의 골프볼을 선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고속카메라 촬영시에도 스윙 스피드에 따른 골프볼 압축 정도의 차이는 사실상 구분하기가 어렵습니다.

Pro V1 과 Pro V1x 는 모든 골퍼, 모든 스윙 스피드, 그리고 모든 종류의 샷에 대하여, 압도적인 비거리, 월등한 숏게임 퍼포먼스, 그리고 뛰어난 타구감까을 제공합니다.

빠른 스윙 스피드 드라이버

빠른 스윙 스피드 드라이버

느린 스윙 스피드 드라이버

느린 스윙 스피드 드라이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최신 제품 정보, 투어 소식과오직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에게만제공해드리는 특별한 혜택과 정보를전해드립니다!

닫기
팀 타이틀리스트 뉴스레터구독신청이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