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쉬네트 코리아는 타이틀리스트 제품의 기능적 결함이나 제품상 결함이 발생했을 때, 구매 시점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고객님의 타이틀리스트 제품이 상기 상 이유로 인해 제 기능을 하지 못했을 때, 제품을 수리(교체) 하거나 동등한 제품으로 교환을 진행합니다.
[클럽 A/S 센터]
-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봉리 617-1, 아쿠쉬네트 코리아 클럽 A/S팀
- 문의 전화 : 02-3014-3800 (내선 번호 1번 → 1번)
▶ 구매처를 통해 A/S 접수 가능하며, 소요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하여 7일 이내입니다. 클럽 상태 및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 A/S 접수는 택배 접수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 접수는 불가합니다. 택배 이용 시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지정하신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외 퀵 서비스 배송을 이용하시게 되는 경우 왕복 비용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 정품 라벨 및 클럽 호젤에 각인된 시리얼 번호에 기록된 스펙이 동일한 경우 착불 택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정품 라벨이 없는 경우 및 병행 수입 제품 등은 택배 비용은 왕복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 A/S 접수된 제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 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분실, 훼손 등 일체의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준수하여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 반드시 최초 출고 상태 그대로 클럽 전부(헤드와 샤프트)를 모두 보내주셔야 만 A/S가 가능합니다. (단, 그립은 제외)
▶ 클럽 부품 교체 시 원자재는 반드시 반납하여야 유,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 당사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외부 업체를 통해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S가 불가합니다.
▶ 개인적으로 피팅을 한 경우에는 본래 상태로 재조립하여 접수할 경우에만 품질보증 규정에 따른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모조품은 품질 보증 해당 사항이 아니므로 A/S가 불가하며, 반송됩니다.
▶ 일부 클럽에 대한 도장 관련하여 사용 조건이나 빈도에 따라 도장이 자연스럽게 마모하지만 제품의 성능에 영향은 없습니다. 또한 자연 마모에 의한 손상은 무상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무상 보증기간은 매장 출고일 기준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공식 대리점 구매 영수증 및 기타 증빙 필요) 적용합니다.
▶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 증빙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 매장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A/S 기간을 적용하게 됩니다. (보증기간과 구매 시점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구매 후 보증기간 동안 반드시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 무상 서비스란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교체) 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 보증기간 이내 수리 (교체) 및 제품 교환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동일 모델을 적용하여 진행됩니다.
▶ 당사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된 제품은 매장 출고일 기준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다음날부터 유상 A/S로 전환됩니다.
▶ 2019년 6월 이전에 출고된 클럽은 정품 인증 시리얼 스티커가 훼손되거나 부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샤프트에 부착된 스티커에 훼손의 우려가 있을 시 A/S 접수를 통해 당사로 보내 주셔야 재부착 가능합니다.)
▶ 샤프트에 정품 스티커 및 호젤에 각인된 시리얼 번호 시리얼 번호 조회 내용과 제품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반송 혹은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 헤드 파손으로 인한 유상 수리(교체) 진행 시 스펙은 변경 불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변심으로 인한 샤프트 변경은 당사에서 지정한 Stock 샤프트 내에서 유상 교환 가능합니다.
▶ A/S 보증기간 이후 유상 수리를 (교체) 받은 클럽은 A/S 접수 날짜로부터 6개월간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유상으로 A/S를 받으신 경우라도 수리 후 부품은 반드시 당사로 반납되어야 합니다.
▶ 무상 A/S 보증기간 내 제품이라도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 한국 외 다른 국가에서 병행 수입된 클럽의 경우는 구매일과 관계없이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능한 범위 내에서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 그 밖의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수리, 개조 혹은 사용자의 편의로 변경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파손 발생 시
- 그 밖의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그립)
- 기타 상기 내용에 준하는 경우
구분 |
상세 부위 |
보증 기간 이내 수리(교체) |
보증 기간 이후 수리(교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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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 페이스 크랙 |
무상 |
유상 |
유효 타구면 외 페이스 크랙 | 유상 | 유상 | |
크라운 도색 (드라이버)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퍼터 도색 (체리닷) | 무상 | 유상 | |
녹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마감불량 | 무상 | 유상 | |
헤드소리(Rattle or 외부 부착물) | 무상 | 유상 | |
스크래치 | 유상 | 유상 | |
샤프트 | 넥 연결 부위 파손(15cm이내) |
무상 |
유상 |
넥 연결 부위 파손(15cm초과)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그립안쪽 파손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Rattle(이물질 소리) | 무상 |
유상 | |
스틸 샤프트 굴절 |
유상 |
유상 | |
스틸 샤프트 녹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균열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스크래치 |
유상 |
유상 | |
접합부의 Loose | 무상 | 무상 | |
슬리브 (SURE FIT HOSEL) | 전체부위 | 무상 | 무상 |
그립 | 마모/파손 | 유상 | 유상 |
[온라인 A/S 등록]
온라인 AS 등록 후 A/S 센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등록시 생성된 AS 접수번호를 필히 기재하여 발송해 주세요.
▶ 온라인 A/S 홈페이지 바로가기
[용품 A/S 센터]
- 주 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91, 아쿠쉬네트 코리아 A/S팀 (우편: 04782)
- 문의전화 : 02-3014-3800 (내선 번호 1번 → 2번)
▶ 소요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하여 10일 이내입니다. 용품 상태 및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등록 화면에서 진행 상태 조회 가능합니다.
▶ A/S 접수는 온라인 AS 등록 후 택배 접수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 접수 및 당일 수선은 불가합니다. 택배 이용 시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지정하신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외 퀵 서비스 배송을 이용하시게 되는 경우 왕복 비용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 구매 1년 미만: 로젠 택배 착불 배송 가능 (타 택배사 이용 시 착불 이용 불가)
- 구매 1년 이후: 편도 고객 부담
▶ 골프백이나 파우치 등에 들어있는 개인 소지품은 모두 비우고 발송 부탁드립니다.
▶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준수하여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 모조품은 품질 보증 해당 사항이 아니므로 A/S가 불가하며, 반송됩니다.
▶ 아쿠쉬네트 코리아에서 정식 수입 하여 판매한 타이틀리스트 용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 보증 기간 내 교환받은 제품의 보증기간은 처음 구매했던 제품의 잔여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 아쿠쉬네트 코리아에서 정식으로 수입한 제품 외 해외 구입 및 병행 수입 제품은 가능한 범위내에서 유상으로 수선 가능하나,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보증 기간이 지나도 유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며 품질 보증 기간 내 제품이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